정보&팁

부탁해요 엄마 52회 방송중 유진이 노래방에서 부른곡

NineHeart 2016. 2. 8.

부탁해요 엄마 52회 방송을 보는중 유진이 노래방에서 Mother of mine를 부르는 장면이 나오길래...

예전에 많이 듣던 천진 무구하게 부르던 꼬맹이의 목소리에 잠시 깊은 생각에 젖어있다 유튜브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오스몬드(Osmonds) 형제 그룹중 막내인 지미 오스몬드(Jimmy Osmond)가 9살때인 1972년에

리틀 지미 오스몬드 (Little Jimmy Osmond)라는 이름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했을 때 수록된 곡입니다.

 

파킨슨 (Bill parkinson) 작곡의 Mother Of Mine(나의 어머니)

 

Mother of mine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나의 어머니 나를 즐겁게 하려고  당신의 모든 삶을 주셨습니다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나의 모든것은 당신에게 진 빚입니다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Mother of mine When I was young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나의 어머니 내가 어렸을 때엔  내게 바르게 살아갈 길을 보여주셨습니다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당신의 사랑이 아니면  내가 지금 어디에 있겠습니까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어머니, 당신은 내게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큰 행복을 주셨습니다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주님이 당신의 낮과 밤을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나의 어머니 이제 난 어른이 되었고 혼자서 바로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이젠 당신이 내게 준 것을 당신에게 돌려 드리고 싶습니다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어머니, 당신은 내게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큰 행복을 주셨습니다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주님이 당신의  낮과 밤을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Jimmy Osmond - 나의 어머니(Mother of mine)

 

박정현 - 나의 어머니(Mother of mine)

 

헤일리 웨스튼라(Hayley Westenra) - Mother of Mine

 

Olivia Erla O’Byrne - Mother of M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