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sentialPIM은 일정, 달력, 메모, 비밀번호, 휴지통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일정 관리 주제를 넣을 수 있으며 위치, 시간, 이벤트, 중요도, 달성도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에 메모를 삽입하여 중요한 것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정은 알람을 설정하여 잊어버리지 않게 반복적으로 울리게 할 수 있습니다.
달력 달력은 일별, 주간, 월간, 연간, 표로 나누어 세밀하게 일정을 기입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 종료된 것은 체크하여 지울 수 있습니다. 알람이 되어 있는 일정은 알람을 선택하여 잊어버리지 않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메모 메모장에 날짜, 시간, 일시를 입력할 수 있으며 아이콘도 선택하여 메모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Ctrl+F를 누르고 지나간 메모를 다시 찾아서 볼 수 있습니다.
연락처 지인들의 이름, 성, 이메일, 주소, 시, 우편번호, 국가, 웹 페이지, 생일, 회사, 직급, 회사 전화, 회사 웹 페이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지인들의 사진과 메모장을 통하여 인적 사항을 꼼꼼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가 변경이 되었을 경우 Del 키를 사용하여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새 메시지, 답장, 전체 답장, 전달, 삭제, 보내기, 받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찾고 싶은 메일은 주제, 발신자, 수신자, 수신, 참조, 숨은 참조를 사용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 암호화를 하고 싶은 폴더나 파일은 각각 암호를 걸어 사용자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호 변경은 비밀번호 생성에 들어가서 생성 버튼을 눌러 원하는 패스워드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암호는 대문자,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섞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에 순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암호 필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추가, 삭제가 가능합니다.
휴지통 작성일, 수정일, 삭제일, 주제, 항목 위치를 휴지통 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지통에 넣은 파일은 다시 복구할 수 있습니다. 휴지통에 넣은 파일은 하나씩 삭제를 할 수 있으며 전체 파일을 한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EssentialPIM Pro is the advanced version of Personal Information Manager. Handles all your scheduling, contacts, to do lists and notes with easy-to-use, intuitive tools. Pro version significantly distinguishes from EssentialPIM Free, taking functionality on a completely another level. When you run EssentialPIM Pro for the first time, the program creates test.epim database, which contains test tasks and contacts.
EssentialPIM Pro can store links to any files or files themselves in its database. Each element, be it Task, Note, To Do or a Contact can store files, relevant to this element. EssentialPIM Pro allows you to print out all your information in easy to read form. All data can be printed one-by one, or you can select multiple entries using CTRL + mouse (for contacts and Notes), or All entries can be printed. To rotate the page, in the Print Preview Page, find "Page Setup", or press Alt+U and you will be able to change the Orientation of the page.
Features: - Multi-users access to database - Storing and/or linking attachments - Assigned people for To Do - Advanced Backup - Editable categories of tasks or events - Hierarchical To Do lists - Contact Groups - Color Printing - Sending any item to email - Synchronization with Windows Mobile or Palm devices - Outlook synchronization - Google synchronization - Custom views - Mass mail